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수정전자계산서 상세편 (+) (-) 발급방법

안녕하세요.

오늘은 수정전자계산서 발급에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.

전게시글에도 올려놓았지만

이번편에서는 좀더 상세하게 알려드릴 예정입니다.

우선 세금계산서를 발급한 후 착오나 정정 등의 사유가 발생한경우

해당사유를 선택하여 수정 및 발급이 가능합니다.

수정전자계산서 발급 절차

수정세금계산서 작성방법

( 기재사항 착오정정 , 이중발급 , 공급가액 변동)

1) 기재사항 착오정정 수정발급 방법

2) 착오에 의한 이중 발급 수정방법

공급가액 변동 수정발급 방법


이렇게해서 상황별로 수정하는법에대해 알려드렸습니다.

좀더 알고싶으시다면

https://blog.naver.com/wpdldpdlclzjstjfxld/223398173019

이게시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