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
오늘은 수정전자계산서 발급에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.
전게시글에도 올려놓았지만
이번편에서는 좀더 상세하게 알려드릴 예정입니다.
우선 세금계산서를 발급한 후 착오나 정정 등의 사유가 발생한경우
해당사유를 선택하여 수정 및 발급이 가능합니다.
수정전자계산서 발급 절차
수정세금계산서 작성방법
( 기재사항 착오정정 , 이중발급 , 공급가액 변동)
1) 기재사항 착오정정 수정발급 방법
2) 착오에 의한 이중 발급 수정방법
공급가액 변동 수정발급 방법
세금계산서발행 수정&마이너스방법 누구나 쉽게!
이게시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