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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정세금계산서 마이너스(-) , 플러스(+) 발급하는방법 상세내용 2편

 

안녕하세요.

오늘은 수정전자계산서 발급에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.

전게시글에도 올려놓았지만

이번편에서는 좀더 상세하게 알려드릴 예정입니다.

 

 

우선 세금계산서를 발급한 후 착오나 정정 등의 사유가 발생한경우

해당사유를 선택하여 수정 및 발급이 가능합니다.

 

수정전자계산서 발급 절차

.

 

수정세금계산서 작성방법

( 기재사항 착오정정 , 이중발급 , 공급가액 변동)

 

 

1) 기재사항 착오정정 수정발급 방법

 

 

2) 착오에 의한 이중 발급 수정방법

 

.

 

공급가액 변동 수정발급 방법

 


이렇게해서 상황별로 수정하는법에대해 알려드렸습니다.

좀더 알고싶으시다면

 

https://blog.naver.com/wpdldpdlclzjstjfxld/223398173019

 

세금계산서발행 수정&마이너스방법 누구나 쉽게!

 

 

 

이게시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